넷마블, 신작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넷마블, 신작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2024.04.19. 오후 1:4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넷마블은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18일 11시, '레이븐2'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를 비롯한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참석하여 '레이븐2'의 개발 배경,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배우 차승원이 '레이븐2'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었다. 차승원은 쇼케이스 영상에 등장하여 사전 등록이 18일부터 시작되고 5월 말에는 정식 출시될 예정임을 소개했다. 넷마블몬스터 대표인 김건은 "'레이븐2'는 '레이븐1'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것처럼, 그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노력한 작품"이라고 말했다.

액션 RPG '레이븐2'는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세계관의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낙인의 힘을 가진 특무대 신입대원으로서 ‘레이븐’ 세계관의 비밀과 운명에 따라 플레이하며 도미니온, 기간테스 등 전작의 인물들과 대립하게 되는 등 흥미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레이븐2’를 5월 말 국내 출시할 예정이며,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사전등록은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며, ‘사역마 아이렐’, ‘까마귀 단원 성의’ 등 채널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