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모바일 한국 사전 예약 개시

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모바일 한국 사전 예약 개시

2024.05.22. 오전 10:1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넷이즈게임즈의 신작 오픈 월드 게임 '원스 휴먼'이 한국에서 모바일 버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예약자들에게는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총기 스킨, 특수 가구, 한정 장갑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원스 휴먼'은 전 세계에서 20만 명이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으며, 4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디스코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상태다. 특히 PC 버전 베타 테스트에서 호평받은 실사 환경, 자연 표현, 다양한 날씨 등 고품질 그래픽을 모바일 버전에서도 최적화하여 구현할 계획이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 현상을 주요 테마로 삼고 있다. 외계 존재의 침입으로 모든 사물이 오염된 세계에서 생존하며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것이 주요 목표다.

'원스 휴먼'은 무료로 제공되며, 장기적인 업데이트 계획이 마련되어 있어 플레이어들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PVP, PVE, 서바이벌 등 다양한 플레이 환경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스 휴먼'은 한글 버전을 지원하며, 한국 전용 서버를 구축할 예정이다. 전용 서버는 약 4천 명의 동시 접속을 지원하며, PC와 모바일 간 멀티 플랫폼 호환 플레이도 가능하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