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신작 '원스 휴먼' 출시 앞두고 기자간담회 개최

넷이즈게임즈, 신작 '원스 휴먼' 출시 앞두고 기자간담회 개최

2024.07.09. 오후 2: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넷이즈게임즈, 신작 '원스 휴먼' 출시 앞두고 기자간담회 개최
AD
넷이즈게임즈는 내일(10일) 신작 게임 '원스 휴먼(Once Human)'의 출시를 앞두고 오늘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넷이즈게임즈의 지오위(九羽) 수석 게임 디자이너가 참석해 처음으로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또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게임 기획에서 개발에 이르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7월 10일 출시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했다.

지오위 수석 게임 디자이너는 질의응답에서 "한국 유저들의 뛰어난 게임 실력과 열정을 잘 알고 있다"며, "4천 명이 동시 접속 가능한 한국 전용 서버를 마련했다. 한국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강조하며 한국 유저들에 대한 높은 애정을 드러냈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2,000만을 돌파하며, 출시 전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스팀 데모 버전 공개 이후 스팀 인기 찜 목록 글로벌 랭킹 5위, 스팀 MMO 생존 게임 인기 찜 목록 1위를 기록했다.

'원스 휴먼'은 내일 오전 6시, PC 버전으로 정식 출시되며 추후 출시될 모바일 버전과의 연동 플레이도 지원할 예정이다.








YTN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