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스페인 'EF 게임즈'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크래프톤, 스페인 'EF 게임즈'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2025.03.24. 오전 09:4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크래프톤은 스페인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차량 액션 게임 '라이벌즈 호버 리그'를 지난 20일 열린 온라인 게임쇼 '퓨처 게임쇼'에서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EF 게임즈'는 2024년 1월 호아킨 루이페레즈와 곤살로 루이페레즈 형제가 스페인 마드리드에 설립한 회사다. 크래프톤은 같은 해 10월' EF 게임즈'에 대한 지분 투자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라이벌즈 호버 리그'의 퍼블리싱, 마케팅, 라이브 서비스 운영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라이벌즈 호버 리그'는 고속 이동이 가능한 호버 차량을 조종하며 태양계 곳곳에서 역동적인 차량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차량 조작 방식은 간단하지만 호버링 시스템과 부스터 시스템을 통해 급격한 방향 전환과 빠른 회피 기동을 구현할 수 있어 숙련도에 따라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양한 호버 차량이 등장해 기동성이 뛰어나 속도전에 유리한 차량부터 팀원을 보호하고 전술을 지원할 수 있는 차량까지 선택에 따라 여러 전략을 펼칠 수 있다.

'라이벌즈 호버 리그'는 현재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찜하기 등록이 가능하며 EF 게임즈는 앞으로 X(구 트위터)와 디스코드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의견을 나누며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YTN digital 심관흠 (shimgh@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